의사 Q&A

포텐자 엑셀브이 시술간격

주디222

2022.10.01


포텐자 시술 후 엑셀브이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한달에 포텐자 시술 받고 2주 뒤에 엑셀브이 받는 루틴으로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최명선
최명선
20년차

서울 신논현

메디큐브의원(강남점)

2023.03.08

답변

루틴으로 정해놓은 것은 다 큰 문제가 없어서 그렇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루틴대로 시행하셔도 큰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송상록
송상록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다시온의원 송상록 원장입니다^^ 시술주기는 병원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사실 엄말히 말하자면 내 재생능력이나 예민도에 따라서 다른게 맞습니다. 포텐자같은경우 모공호전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다른 시술들보다 강하게 피부자극을 주는 편입니다. 상처를 내고 그 상처의 회복을 통한 콜라겐 리모델링-> 피부결 호전을 목적으로 하는 만큼 상처가 아물 충분한 회복기간을 두는게 안전하긴합니다. 안전한 범위에서는 3주정도는 지나고 엑셀브이시술을 받는 것이 좋으나 일반적으로 피부가 예민하지 않고 두꺼운경우 2주후에 받아도 무방하다 정도로 정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 피부는 약간의 컨디션 저하에도 예민해질 수 있는 만큼, 루틴하게 계획을 짰어도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미루거나 다른 시술로 전환하는 디테일함이 필요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