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
2022.09.29
18년도에 당시 쌍수를 했는데요 세미아웃이라는 단어를 몰랐고 없었으나 그 라인을 항상 원해왔어요 하지만 없어서 인아웃으로 했고 살이쪄서인지 완전히 속쌍이 되었습니다 피부가 두꺼워서 쌍액 쌍테도 아예 안먹는 눈이라 절개로 진행하였구요 그때에는 눈이 커진다는데.. 하고 진행하였으나 세미아웃도 생겼고 자연유착도 생겼던데 이미 절개 한 눈은 불가능한지 자연유착은 눈감았을때도 쌍커풀이 있는게 아니라 눈감으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자연 쌍커풀 있는 사람처럼 이게 가눙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세미아웃으로 재수술 할때 뒷트임 밑트임 도 하고 싶어요 앞트임은 18년도에 같이 했구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09.29
안녕하세요? 현재 라인이 낮아진경우 세미마웃으로는 대부분 절개를 하시는것이 좋으며, 현재 눈상태와 피부처짐등에따라 달라지기때문에 이부분은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29
세미아웃이라는 용어는 어떤 부분에 대해 표현을 하는 것이지 그 이전에는 그러한 모양의 라인이 없었던 것은 아니랍니다. 물론 자연유착이라는 수술명도 12년도부터 용어가 만들어져서 성형외과계에서 쓰이게 된 것이고요. 쌍테, 쌍액이 안될 정도로 피부가 두꺼운 분은 자연유착법이 라는 비절개방식의 수술은 적용하기가 어려울 듯 싶습니다. 뒤트임이나 밑트임도 가능하지 효과를 잘 볼 수 있는 지 잘 살펴보고 상담을 받으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후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