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성형 해야할까요?
이민땡
2022.09.28
만약 한다면 높지 않고 티 안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09.28
[이종석] [오전 10:13]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적인 모양을 다듬고 높이는 많이 높이지 않는 쪽으로 한다면 충분히 자연스럽게 가능합니다. 라인은 직반라인정도로 무난한 라인이 좋을거 같습니다. 코는 모양에 따라 수술 계획이 다소 상이 하므로 가장 정확한건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웨이브의원
2022.09.28
고민되시겠지만, 모양과 관련되서는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사진으로 볼 때는 미간 부분이 상대적으로 낮아보이며 남자다움을 보이려면 코끝도 살짝 길게 빼며 올리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여기서 자연스럽다라는 것은 특히 코끝이 너무 날카롭지 않으면 됩니다. 즉, 전체적으로 코를 올리되, 단순히 올리기만 하면 코가 짧아지니 비율에 맞추어 코끝도 늘려주면 자연스러운 비율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코 내부의 휘어짐 여부도 미리 확인을 하셔야 성공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