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절개 한쪽 붓기
루달쀼
2022.09.28
절개 눈교 한달차입니다 한쪽만 붓기가 엄청 심해요 아프구 땡땡해서 이물감느껴지구 눈물이나요 사진은 눈꺼풀에 가려서 덜 보이는데 오른쪽 눈이 퉁퉁 부어잇어요. 이거 그냥 붓기인가요? 시간이 해결해 줄까요? 그리구 오른쪽 부어잇는 눈 앞머리에 둘째사진 화살표처럼 실밥 구멍이 나있는데 이것도 시간 지나면 없어질까요?? 구멍따라 라인이 생겨서 인아웃이 아웃라인 되부렷....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28
사진을 보니 붓기도 있지만 붓기가 있는 쪽 눈에 흉살도 올라오면서 라인에 문제가 발생한 듯 보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흉살주사나 붓기 주사를 수술부위에 맞으면서 고주파 치료를 받으면 많이 개선되는 경우가 있으니 집도의와 잘 상의하여 처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2022.09.28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네 수술 후 양쪽 붓기 차이는 세 달 정도까지는 있을 수 있고, 1달 차에도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원장님마다 수술 방법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술해 주신 원장님의 예측이 일반적으로는 가장 정확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이는 실밥 구멍은 수술 1달차이시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많이 개선될 거라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