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쌍커풀 두곳 의견이 달라요

포도열매1

2022.09.27


후기 사진 1

인천 구월 ㅌㅁ. ㅅㄹ 견적을 받아봤는데 의견이 달라요. 둘다 앞 뒤트임은 안해도 된다고 하시는데 1. 부분절개 자연스런 쌍커풀 2. 완전절개 눈매교정 가격이 쌍커풀만 했을때 견적은 같아요. 후기를 찾아보니 제 눈은 눈매교정이 필요할거 같은데 1번에 다시 문의 하니 전혀 필요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강남으로 가는게 나을지 인천에서 하는게 나늘지도 고민됩니다. 여러 선배님들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27

답변

안녕하세요. 정확한 것은 직접 진찰을 해야 알 수 있겠지만 사진상 봤을 때 눈꺼풀 피부가 약간 쳐짐이 있고 사진상 왼쪽에 눈뜨는 힘이 오른쪽보다 약해서 비대칭이 있어 보입니다. 좀 더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완전 절개 쌍꺼풀에 뉸매교정을 해야 될 듯 싶으며 윗트임은 하면 더 나을 듯 싶으며 밑트임은 더 이상 할 게 없고 뒤트임은 직접 봐야 효과가 있을 지 여부에 대해 말씀을 드릴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어디서 수술을 받을 지는 순전히 본인의 판단의 몫이라 그 또한 뭐라 조언드리기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현
이승현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래너성형외과의원

2022.09.29

답변

안녕하세요 플래너 성형외과 이승현 원장입니다. 쌍꺼풀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그냥 편하게 눈을 떴을때 눈동자가 1/3이상 가려진다면 눈매교정을 같이 하는게 좋습니다. 절개는 눈꺼풀 피부저침의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강남쪽도 몇군데 상담 받고 얘기 들어보시면 더 좋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는 늘 열려있습니다.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