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피부과 vs 피부관리샵
하허하하히
2022.09.27
여드름 보다는 색소침착으로 남은 여드름 흉터가 많아 고민이에요 원래는 피부과에 가려고 했는데 피부에 자극도 있을 것 같고 효과를 보니 못하고 큰 돈 날리게 될까봐 고민하던 중에 피부관리샵들을 찾아봤는데요 효과가 뚜렷하고 1대1로 상담해서 맞춤시술을 해주시는 것 같아서 가보고 싶은데 피부과랑 관리샵 중 어디가 좋을까요? 흉터는 패인흉터가 아니긴한데 오래된 색소침착도 있어서 ,. 어디가 더 효과가 좋을까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09.27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 원장입니다. 피부과는 치료와 관리를 할 수 있고, 피부관리샵은 관리만 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한다고 해도 불법의 소지가 있고 제대로 된 장비가 안 갖춰져 있거나 문제가 생겼을 시 대처가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피부에 대해 더 자세히, 많이 알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에이지의원
2022.09.28
검고 붉게 된 여드름 흉터에는 레이저로 치료를 하는 것이 효과가 더 좋습니다. 피부미용을 하는 의원에서도 효과가 뚜렷하고 1대1로 맞춤 시술 하는 곳이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