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성형 후회할까봐 고민되요..ㅠㅠ
여냐댱
2022.09.27
쌍수를 고민하고있어용 이마에 주름도 생기고ㅠ 고민만 8년째인디.. 집에서 쌍테나 쌍액으로 라인잡아보면 느끼하고 부담스럽고 ... 제눈은.. 수술하면 잘 될까요? 어떤 수술법으로 해야할까요ㅠㅠ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09.27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눈꺼풀 피부가 처져 내려오거나 눈뜨는 힘이 약하면 이마를 아무래도 많이 사용하게 되어 주름이 심해지게 됩니다. 본인이 쌍꺼풀 라인을 잡아보는 것과 실제 수술 뒤 결과는 다를 수 있으며 높은 라인이 부담될 경우에 자연스럽고 낮은 라인으로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먼저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 생각보다 쉽게 고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차이성형외과의원
2022.09.27
쌍꺼풀이 고민이시군요~ 쌍테나 쌍액을 오래쓰시게 되면 피부가 더 빨리 쳐지고 피부의 컨디션도 트러블이 생기는 등 많이 안좋아지시게 되어 그 방법은 추천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쌍꺼풀을 잡아서 눈이 부담스럽다고 느끼시는 경우에는 라인을 최대한 낮게 잡아서 속쌍이나 얇은 인라인으로 쌍꺼풀을 잡으면 느끼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눈만 커질 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