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민트실 통증
dnjsus
2022.09.25
5일전에 민트실 이중턱에 긴줄로 4줄했는데요 턱아래로 시작해서 귀뒤쪽에 고정을 시킨것같은데 통증이 너무 심해요 말도못해요 목도 움직이기 힘들고요 평소 통증 정말 잘참는 편인데 귀뒤쪽은 정말 너무 심하게 아파서 타이레놀 먹어도 아파요 첫날만 아픈게 아니고 5일 내내 심하게 아파요 원래 이런건가요
의사 답변

20년차
서울 강남역
더왈츠의원
2022.09.26
이중턱 실리프팅을 받으셨는데, 통증이 있어서 걱정이신가봐요. 고정점이 대게, 귓볼 앞,밑이나 뒤까지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부분은 단단한 부분이라 통증이 다른 부분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많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염증이나 실의 만져짐 등과 같은 부작용이 없이, 단순하게 통증만 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해결이 될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치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우선 단순한 통증인지 그렇지 않은 상황인지에 대해서 시술 병원에 문의 후 경과를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어서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차이성형외과의원
2022.09.27
실이 강하게 걸린 만큼 리프팅 효과는 좋겠지만 통증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통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좋아지는데~ 만약 통증이 계속 가시거나 점점 심해지실 경우에는 수술 하신 병원에 문의하셔서 실을 조금 덜 당기게 풀어주거나 상태에 따라서 진통제나 항생제를 조금 더 드셔야 할 수도 있으니 체크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