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성형 문의합니다
quartzs
2022.09.25
조금만 피곤해도 눈이 쳐져서 그런지 화나보인다거나 불만있는것 같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전혀 아무 불만도 없고 화나지도 않았고 단지 조금 잠을 못자 피곤할 뿐인데 이상한 오해를 받아서, 받지 않아도 될 배려까지 받으니 불편하고, 어렵게 들어온 직장에서 가뜩이나 많은 사람들 만나야 하는 일을 하는데 나중에 혹시나 트러블로 이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왠만하면 그냥 생긴대로 살자 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왔는데 눈 성형으로 제가 겪고 있는 문제가 해결이 될까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09.26
안녕하세요? 눈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실제로 이같은 문제로 (인상. 면접 취업등) 성형외과를 찾아오시는분들이 많이 있으며, 눈은 얼굴의 인상중 크게 차지하기때문에 실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상담을 받아보시는것이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나아성형외과의원
2022.09.26
안녕하세요. 눈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군요. 화나보인다거나 불만이 있어보이는 인상은 눈의 모양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으로는 자세한 내용 상담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계속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고 수술 여부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