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넘 맘에드는 남자가 있는데 어카징
ㅎㅁㅎㅇ25
2022.09.22
집에서 조금떨어진 개인카페인데.. 퇴근하고 그쪽으로 돌아갈일 있어서 가다가 아무카페나 가서 잠깐 일좀보자하고 카페들어갔는데, 첨보곤 아 훈훈하네 이정도 였거든?? 첨엔 알바인줄 알았음.. 근데 카페에 다 공부하는 사람들 천지라 입구쪽 자리밖에 안남은거야, 입구쪽은 업무보기 힘드니까 딴데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그자리 앉아서 업무봄,, 근데 한 10분 있다가 그분이 와서 안쪽에 자리났는데 자리 옮겨드릴까요? 하는데 뭐지? 하고 올려보다가 그때그냥 훅 반한거 같앙.. 내가 옮긴다고 했는데 그분이 커피랑 짐이랑 다옮겨줌.. 그후로 계속 생각나서 집돌아서 그 카페 들렸다감ㅅㅂ.. 알바인줄알았는데 단골들이 먼사장~ 먼사장~ (앞에 성인데 정확히 먼줄모름) 하고 부르는거 보고 사장인줄앎, 아 근데 사장이라고 하니까 먼가 더 좋아지면서 좀 멀어진 느낌??ㅜㅜ 어제 5번째 출석하고.. 나 항상 아이스티 시키고 갈땐 테이크아웃으로 바꿧는데 어젠 아이스티 다마셨거든 그랫더니 사장님이 오늘은 다드셨네요? 안녕히가세요 이러는데 너무 채임.. 친해지고 싶은데 여친있는지도 몰겠고.. 카페 인스타도 없는거같고.. 어뜨케 해야할까?? 뭔가 가까운관계로 발전하고싶은데ㅜㅜ
댓글
(6)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