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넘 맘에드는 남자가 있는데 어카징

ㅎㅁㅎㅇ25

2022.09.22


집에서 조금떨어진 개인카페인데.. 퇴근하고 그쪽으로 돌아갈일 있어서 가다가 아무카페나 가서 잠깐 일좀보자하고 카페들어갔는데, 첨보곤 아 훈훈하네 이정도 였거든?? 첨엔 알바인줄 알았음.. 근데 카페에 다 공부하는 사람들 천지라 입구쪽 자리밖에 안남은거야, 입구쪽은 업무보기 힘드니까 딴데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그자리 앉아서 업무봄,, 근데 한 10분 있다가 그분이 와서 안쪽에 자리났는데 자리 옮겨드릴까요? 하는데 뭐지? 하고 올려보다가 그때그냥 훅 반한거 같앙.. 내가 옮긴다고 했는데 그분이 커피랑 짐이랑 다옮겨줌.. 그후로 계속 생각나서 집돌아서 그 카페 들렸다감ㅅㅂ.. 알바인줄알았는데 단골들이 먼사장~ 먼사장~ (앞에 성인데 정확히 먼줄모름) 하고 부르는거 보고 사장인줄앎, 아 근데 사장이라고 하니까 먼가 더 좋아지면서 좀 멀어진 느낌??ㅜㅜ 어제 5번째 출석하고.. 나 항상 아이스티 시키고 갈땐 테이크아웃으로 바꿧는데 어젠 아이스티 다마셨거든 그랫더니 사장님이 오늘은 다드셨네요? 안녕히가세요 이러는데 너무 채임.. 친해지고 싶은데 여친있는지도 몰겠고.. 카페 인스타도 없는거같고.. 어뜨케 해야할까?? 뭔가 가까운관계로 발전하고싶은데ㅜㅜ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