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눈은 무슨 수술을 해야 하나요
사과떠러져써
2022.09.22
후면 카메라로 찍은 거랑 마지막 사진 두 장이 셀카로 찍은 거...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짝눈 심하고 눈을 이마로 뜨는 것도 심해요 눈 크게 뜨면 이마에 주름 5000만 개 ㅠㅠ 그리고 눈두덩이에 지방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눈두덩이가 항상 부풀어 있어서 부어 보임.. 비수도권에 살아서 먼저 추천부터 받은 후에 병원 가 보려 하는데 이런 경우엔 무슨 수술이 필요할까요... 특히 궁금한 건 1. 이렇게 지방 많고 이마로 뜨는 눈도 비절개눈매교정이나 자연유착이 가능할까요? 2. 트임은 어딜 해야 할 것 같나요... 이렇게 두 개 ㅠㅠ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나아성형외과의원
2022.09.22
안녕하세요. 눈성형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은 경우, 또는 살이 많이 처져 있는 경우에는 매몰이나 자연유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은 상담을 통해 눈을 확인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일단 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22
안녕하세요 1. 수술이 불가능하진 않겠지만 눈두덩이가 두툼한 것이 해결되지 않겠죠. 2. 앞, 뒤, 밑트임 모두 다 하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사진상 봤을 때 속쌍은 있지만 눈뜨는 힘이 많이 약하고 눈두덩이가 두툼한 상태이고 눈의 앞머리, 뒤안각 모두 막혀 전반적으로 눈이 작고 답답해 보입니다. 눈두덩이 지방과 살을 제거하면서 확실한 눈매교정(안검하수교정)을 위해서는 절개쌍꺼풀 눈매교정술을 하는 게 나을 듯 싶으며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모두 효과를 잘 볼 수 있는 눈이기 때문에 비용만 감당이 된다면 모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