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눈은 무슨 수술을 해야 하나요

사과떠러져써

2022.09.22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후기 사진 6

후면 카메라로 찍은 거랑 마지막 사진 두 장이 셀카로 찍은 거...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짝눈 심하고 눈을 이마로 뜨는 것도 심해요 눈 크게 뜨면 이마에 주름 5000만 개 ㅠㅠ 그리고 눈두덩이에 지방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눈두덩이가 항상 부풀어 있어서 부어 보임.. 비수도권에 살아서 먼저 추천부터 받은 후에 병원 가 보려 하는데 이런 경우엔 무슨 수술이 필요할까요... 특히 궁금한 건 1. 이렇게 지방 많고 이마로 뜨는 눈도 비절개눈매교정이나 자연유착이 가능할까요? 2. 트임은 어딜 해야 할 것 같나요... 이렇게 두 개 ㅠㅠ

의사 답변

성정화
성정화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나아성형외과의원

2022.09.22

답변

안녕하세요. 눈성형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은 경우, 또는 살이 많이 처져 있는 경우에는 매몰이나 자연유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은 상담을 통해 눈을 확인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일단 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22

답변

안녕하세요 1. 수술이 불가능하진 않겠지만 눈두덩이가 두툼한 것이 해결되지 않겠죠. 2. 앞, 뒤, 밑트임 모두 다 하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사진상 봤을 때 속쌍은 있지만 눈뜨는 힘이 많이 약하고 눈두덩이가 두툼한 상태이고 눈의 앞머리, 뒤안각 모두 막혀 전반적으로 눈이 작고 답답해 보입니다. 눈두덩이 지방과 살을 제거하면서 확실한 눈매교정(안검하수교정)을 위해서는 절개쌍꺼풀 눈매교정술을 하는 게 나을 듯 싶으며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모두 효과를 잘 볼 수 있는 눈이기 때문에 비용만 감당이 된다면 모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