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양악 재수술과 리프팅
우탱온
2022.09.21
저는 3년 전에 양악, 광대, 턱끝 그리고 얼굴 지방흡입에 이중턱 근육묶기까지 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거울을 보면 여전히 팔자랑 처진 볼살, 그리고 침샘으로 인해 보이는 이중턱 때문에 비절개 리프팅시술을 알아보고 있어요. (큐쎄라, 인모드 등) 그리고 나중에 돈 좀 모으면 양악재수술이랑 거상까지 하려고 계획하고 있는데 지금 리프팅 시술은 굳이 안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 리프팅 시술 받고 한 두달뒤에 양악 재수술해도 상관없을까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3.05.11
윤곽 수술은 골조를 변하게 하는 수술이라 수술 후 변한 골조만큼 일정부분 피부처짐이 올 수 있습니다. 양악 재수술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예정을 하고 계신상황이라면 그 이후에 안정기를 거친다음 거상리프팅 수술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7.21
안녕하세요 큐세라 리프팅을 개발한 성형외과 전문의 김용규입니다. 양악 재수술을 계획 중이시라면 양악 재수술 후 리프팅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윤곽, 양악은 얼굴뼈의 볼륨이 줄어들고 얼굴의 길이가 줄어들지만 피부면적은 그대로라 얼굴 아래로 늘어지고 처지게 됩니다. 주로 팔자 주변, 입가주변이 먼저 처짐으로 볼살이 많아보이고 그후 턱라인이과 이중턱 처짐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큐세라 리프팅을 통해서 피부, 스마스, 지방층의 면적을 절개 없이 수축시켜 얼굴 윤곽에 밀착시켜주면 갸름하고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동안얼굴이 나타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