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뒷트임 밑트임 수술후 찍힘증상

호이호이차차

2022.09.20


후기 사진 1

지금 2주차 넘었는데 눈뒷부분에주름처럼 한쪽눈만 찍힘증상이있습니다 우는거같은느낌도들고 거울볼때마다스트레스고잠도못자고죽겠습니다. 칼로찢은흉터 인거같고 제생각에는 피부가못받쳐주는상태에서 세게고정해서그런거같기도하고 일도 서비스직인데. 진짜 어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아시는분계신가요

의사 답변

이정민
이정민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09.20

답변

안녕하세요? 이정민 원장입니다. 뒤밑트임 수술 이후 알 수 없는 문제로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는군요. 사실 아직 수술 2주차라면, 섣부르게 단정짓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게다가 실물로 보지 않고 서는 섣불리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지요. 하지만 환자분이 판단하시기에 "이건 너무 부자연스러운데?"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수술을 한 병원 혹은 눈성형을 잘 다루는 의사 선생님을 찾아가셔서 현 상태에 대해 올바른 경과인지 한 번 여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서비스직이시라면 외적인 것에서 신경을 안 쓰실 수가 없기 때문에 마냥 참고 사는 것도 답이 아니기 때문이죠. 갖고 계시는 고민이 조속히 해결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성정화
성정화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나아성형외과의원

2022.09.20

답변

안녕하세요. 수술 후 흉터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일단 수술 후 2주정도면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수술받은 병원으로 문의를 드려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