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 지흡 vs 람스
ppo11
2022.09.19
살은 빠져도 이중턱 부분이 안빠져서 고민중인데요, 지방흡입은 나중에 남들보다 살이 쳐지는 속도가 빠르다고 들었어요.. 람스나 팻씨가 좋을까요? 지방흡입이 나을까요?ㅠㅠ 너무 고민중이에요 혹시 추출주사는 회복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금요일 저녁에 시술 하고 토일월 쉬고 화요일 복귀 가능한가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티티성형외과의원
2022.09.20
안녕하세요 티티성형외과 김의종 원장입니다. 이중턱 부분은 지흡 많이 하는 부위이며, 지흡 후 살이 달라붙게 되어 지흡후에 더 쳐져 보이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이중턱 부분만 하게되면 수술 당일부터 일상생활 해도 될정도로 회복이 아주 빠르기 때문에 효과가 보다 확실하고 회복이 빠른 지흡을 추천합니다. 충분히 상담후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2022.09.22
얼굴 지흡, 람스 모두 지방층을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지흡은 물리적으로 지방세포를 흡입하여 제거하는 것이라면, 람스는 화학적으로 지방세포를 녹여 주는 것입니다. 얼굴의 볼륨이 감소한 만큼 피부의 면적도 줄어들어야 처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을 수축시켜 당겨주면서 지방층을 감소시켜주는 방향으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