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함몰눈 쌍수+밑트임 고민돼여
jjenny1
2022.09.17
무쌍이지만 딱히 눈에 콤플렉스가 없었는데 점점 눈이 작아지는 느낌이 들어서요ㅜㅜ 제눈은 함몰눈이고 눈두덩이에 살이 많고피부는 얇은 편입니다! .한쪽 눈꼬리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바꾸고 싶은데 밑트임+ 쌍수(인아웃) 하면 괜찮을까요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17
네에. 사진을 봤을 때에 함몰 눈은 아니랍니다. 그리고 눈이 아주 작은 편은 아니고요. 질문자분이 언급했듯이 인아웃라인으로 쌍수하면 될 듯 싶으며 밑트임만 하기보다는 뒤트임과 밑트임을 함께 해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뒤쪽 눈꼭지점이 내려가야 좋은 효과를 보는데 밑트임은 눈밑 바깥쪽 속눈썹부위를 아래로 내릴 수만 있어서 질문자분이 원하는 결과를 단독으로는 내기가 어려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37년차
서울 강남역
노엘의원
2022.09.18
눈꼬리가 많이 올라가 있으면 인상이 강하게 보이는데 이부분을 내릴수 있습니다 노엘 눈확장 수술 로 가능합니다 눈꼬리가 내려오고 눈 가로 길이가 길어져서 사슴같은 순한 인상 으로 변화됩니다 눈 크기가 커집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