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47세..어떤 시술을 해야할지...?
고치라
2022.09.16
47세주부입니다..미간,팔자주름 있어요..광대가 큰편이고 사각턱입니다..모공도 커요..ㅠㅠ턱라인을 좀 작게 하고싶은데 양악은 무섭고요. 요즘 미니리프팅을 많이 하던데 이 시술이 효과가 좋으려나요??아니면 슈링크 ,울쎄라 이런 시술을 해야 할까요?? 바쁘다보니 병원을 여기저기 다닐시간리 없어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17
40대 후반이 넘은 시점에서 안면이나 턱 비대칭이 매우 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안면윤곽수술이나 양악 수술을 고려하기엔 실효성이 별로 없다고 봅니다. 요즘 광고를 통해 미니 리프닝이라는 게 알려지긴 했는데 의학적으로 매우 실효성이 떨어지는 수술이고 가성비에서도 좋지 못하다고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수술을 할 시간적 비용적 여유가 없다면 초음파나 고주파 리프팅, 피부 보톡스 등의 시술을 받으시면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실리프팅이나 안면거상수술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게 맞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최소절개를 통한 거상수술도 있고 효과가 좋은 편이니 그러한 부분도 상담다니면서 알아보시어 잘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서울 강남역
글로우의원
2022.09.17
안녕하세요 고객님 글로우의원입니다.^^ 턱라인이 고민이셨군요^^ 본원 같은 경우 턱라인을 조금 더 매끄럽게 다듬어줄수 있는 시술로 다양한 시술들이 준비되어있으며 사각턱 부분이 고민이실경우 사각턱보톡스로 개선이 가능하시며 , 턱라인쪽으로 지방이 고민이실경우 인모드와 슈링크로 탄력과 지방을 한꺼번에 개선할수있는 리프팅 시술이나 지방분해주사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상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려워 상담이 필요하실경우 병원에 내원하시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시술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로우의원-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