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도와주세요ㅜㅜㅜ

갓생살자뻑윤아

2022.09.14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강남에서 수술을 했는데 짝눈이 물어보니까 마취비 (20)만주면 재수술을 해주신다는데.. 여기서 또 할까요? 수술은 쌍수 절개 눈매교정 했어요 눈도 왼쪽은 애교살이 너무 많은데 오른쪽은 없어서 이거 눈밑살 교정하면 되는 건가요..? 코는 프리미어에서 하고 싶은데 거기 눈도 잘 한다고 해서 여기서 눈이랑 코랑 같이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20주고 재수술후 여기서 코만 할까요 고민이에요ㅜㅜ

의사 답변

석효현
석효현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올리팅성형외과의원

2022.09.15

답변

안녕하세요~ 올리팅성형외과 석효현 원장입니다^^ 재수술은 6개월 후 가능합니다. 아직 6개월이 되지 않았다면 붓기가 완전히 빠지지 않아 비대칭이 올 수 있어 6개월 후 결정하세요. 감사합니다:)

이정민
이정민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09.16

답변

안녕하세요? 이정민 원장입니다. 성형외과 수술을 함에 있어 "얼마를 주고 하느냐?"도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재수술부터는 이제 첫성형과는 차원이 다른 난이도를 요구합니다. 스마트폰을 A/S센터 맡기는 것처럼 생각하시면 안 되지요ㅠㅠ 요점은, 가격만 듣고 결정하시는 게 아니라, 내 눈이 어쩌다 이렇게 됐고, 그리고 재수술은 어떤 식으로 할 예정인건지? 이런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서 들어보세요. 첫수술에서 재수술로 넘어가고, 재수술에서 재재수술로 넘어가고..이런 분들이 적지 않아서 드리는 이야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