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음산부인과 다이어트 후기

넹넹네엥넹

2022.09.14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몸무게는 55전후로 와따가따 하는중 ㅜ 요즘 몸이 계속 안좋아서 식단이고 운동이고 안하고있음 ㅠㅠ (코로나후유증+피로뉴적) 기록도 추석때 잠만자고 먹고자고해서 기록은커녕 암것도 못함 저녁에 왠만하면 안먹는데 요즘엔 저녁에 밥에 김싸서 먹거나 하고있써 ㅜㅜ아니면 체력이 딸리더라 ㅠㅠ밥먹는거도 귀찮을 정도로 무기력해져 몸무게는 아침에 공복에 재면 54후반? 나오고 밥먹고 재면 55 나와 내목표는 50키로인데 5키로 언제빼지 ㅜㅜ휴 그래도 눈바디가 많이 빠져서 만족중이야.. 키랑 몸무게 같이 나온건 9/5 종합검진때 잰거 몸상태 이상없대 간수치 좋고 갑상선 갠찬쿠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하자 나도 운동 슬슬 시작하려구래 병원 에서도 체지방률 높다고 운동 추천하시더라 ... 약은 한달정도 더먹을 예정 ㅎㅎ 천천히 빼고 싶다고 해서 약하게 처방 받았고 두달? 정도 먹은것같아 처음 시작몸무게는 63키로! 8키로 정도 빠졌네 몸무게는 많이 줄었지만 체지방률 생각보다 많이 안줄었어ㅠㅠㅜ근육도 아니구ㅜㅜ흑흑 난 뭐땜에 살이 찐걸까 눈바디는 또 많이 줄었규... 신기한 내몸... 옷사이즈가 L에서 S로 바뀌엇어 바지는 28-29에서 26이 들어가..... ㅋㅋㅋㅋ 아그리고 다이어트 하면 멍이 많이 들더라구여........다들 멍죠심... 그리고 다리는 압박밴드하면 좋아서 압박밴드 늘 착용중:-) 아무튼 다들 행복하자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