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 몰라도 2조3교대 공장은 ㄴㄴ!

투게더아쮸크림

2022.09.13


후기 사진 1

바비들 정말 돈이 너무 없는 거 아니면, 도와줄 사람도 없는 거 아닌 이상 2조 3교대는 가지마! 난... 10일하고 정식으로 추노함.ㅠ 난 전자라 잠시 댕겨오ㅑㅆ는데 진짜 사람 할 짓 아니다. 거기 채용담당하는 사람들은 쉽다고 ㅈㄹ하지만 ㄴㄴ! 제일 힘들어!!!!! ㅈㄴ 비추! (당연히 모든 일들은 힘들지만 말이야^^) 1. *근무 휴식시간 거의 전무* => 방진복 입고 하는 2조3교대 공장 다녀왔거든? 휴식시간이 100분인데, 화장실 가는 시간때매 100분을 또 나눠.. 내가 다녔던 덴 15분, 30분 이렇게 ; 그래서 나는 15분 40분 15분 40분 이렇게 100분이 나눠짐 뭐 의무 휴식시간은 채워진거야; 일단 처음하면 방진복 입고벗는 시간 -10분임. 그래서 나같은 초보는 15분 휴식은 꿈도 못꿈. 게다가 저따구로 나눠놓으니까 쉬는 거 같지도 않음.ㄹㅇ; 2. *퇴근 후 개인 시간 전무* => 자 봐봐 나 일한 덴 휴식시간 포함하면 회사에 있는 시간이 12시간이였음. 오전근무면 차이는 있겠지만 예를 들어 7am-7pm이면 최소 준비하고 통근하는 1시간을 빼. 그리고 잠자는 시간 7시간을 빼! 그럼 벌써 8시간 날라가서 개인시간은 2시간밖에 없어. 근데 거기다 신속하게 씻고 밥하고 먹으면 또.... 1시간밖에 안남아. 그럼 개인시간? -> 1시간...ㅋㅋㅋㅋㅋㅋ 3. *성격? 차이?* => 공장 특성상 마이웨이나 기쎈 인간이 많아. 나 같은 경우 좌식검사라 여자들만 있었는데, 존나 기쎈언니들 개많음. 이상한 사람도 많고. 예를 들어 공동 사물함 문 닫고 가라고 엄청 빼액거리면서 자기는 안닫고 가는 그런 아줌마(?) 그렇기 때문에 마음이 보드랍고 순두부같은 바비는 절대 비추! (이걸 퇴사할 때 용역업체에 말하니, 내 의지가 빈약한 거 마냥 말하드라ㅠㅋㅋㅋ) 바비들 어차피 돈 벌어도 이왕이면 괜찮은데로 갔음 좋겠어.ㅠㅠ 그럼 화이팅..!!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