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음 다이어트 처방받으러 다녀와봤어요
지워니는이쁘다
2022.09.12
후기글 몇몇이 좋아 다녀와봤어요~ 이사해서 시설 깔끔하고 좋았구요~ 비만클리닉 상담사분이 남자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디테일하게 설명해쥬셔서 만족스러웠네요~ 한달 2-3키로만 빼보자 하셔서 3-4키로 빼게 처방해주세요 했어요ㅋㅋ 살이 많이 찐편은 아니지만 급 6키로 정도 쪄서 볼살 안빠지게끔 처방해달라했네요~ 아직은 약복용 전이구요 낼부터 먹어보고 또 후기 남겨보려구요~~ 주의사항# 건물자체가 주차지원이 안된다네요 병원대기시간 있는편이구요 사람많은시간때 주차하시고 잘못갔다간 주차비 몇만원 나올듯ㅋ 이사전 병원도 주차비 30분밖에 지원안되어 불만이였는데 이번엔 약국도 병원도 아예 지원없네용 약국에서만 25분정도 대기있었구요 주차비 만원정도 발생했습니다. 병원직원에게 주차지원 문제로 약간의 실랑이가있었네요 제가 안물어봐서 주차지원 안된다는말을 안해줬대요ㅋㅋ 앞으로는 주차지원 없다고 써부치신다고 하시고 좋게 마무리 지었네요~ 낼부터 열심히 약먹고 다여트해볼랍니다~ 주차말고는 다들 친절하시고 특히 비만클리닉 상담사분 약에대한 디테일한설명 아주 만족합니다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