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 음식이 음식..?🤯

투게더아쮸크림

2022.09.0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하.... 다이어트 빡친다. 내가 그래도 덜 입터질려고 나름 노력해서 □채널이나 ◇채널 보고 나름 만들어 먹긴 하거든? 난 미식가였나봐...... (나름 맛있게 다이어트 음식 고심해서 짜주시는 그 유튜버분들껜 무례하고 죄송하지만) 양배추피자, 양배추덮밥, 닭가슴살, 두부볶음밥 이런 거 싫어요....ㅠㅠㅠ엉엉ㅇ어.😫😭 양도 씨앙 난 원래 3-4인분 먹는 돼지새끼인데, 그 분들은 간에 코빼기도 안가는 양을 선보이시곤 "이렇~게 배터지게 먹어도 바로바로 ○○○칼로리~ 놀랍죠?" 하는 거 킹받고 속터지고 암담하고.... 그 분들 말씀으로는 맛은 사회의 맛과 매우 비슷하다지만 내 입엔 그냥 뭔가 부족할 뿐이고.. 당장에 한달동안 라면만 먹을 정도로, 또 보름은 잔치국수만 먹을 정도로 면을 사랑하다 못해 극히 애정하는 나에게 곤약면이란 그저 회 밑에 깔려져있는 천사채 유사품...ㅋ 진짜 나 스테이크 하나도 초벌하고 허브랑 같이 수비드해서 토치로 구워먹는 여자고... 카레도 쇠고기 육수뽑아서 치킨스톡이랑 선라이즈드 토마토랑 이것저것 넣어서 대량으로 만들고... 닭다리살 하나도 강한 불과 토치로 불맛내서 간장소스 만들어서 덮밥으로 만드는 이런 여자에게 너무 맛없어. (다욧 전 취미가 요리) 수비드로 닭가슴살을 조리해도 한계가 있는지라 결대로 부드럽게 찢어짐.. 부드러운 고기를 사랑하는 나에겐 속!터!짐! 대체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어떤 입맛을 가지고 있는거야? 진심 내가 만든 요리가 그립다...ㅌ

댓글

(1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