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상담시작 언제부터하는게 좋을까요...

갓생가보자공

2022.09.02


지금 대학생인데 보통 상담가면 당일결제 그런거하면 할인있잖아요.. 제가 과특성상 사강을 못듣구 거의 현강들어야하고 학교도 자주가야하는디.. 상담 다니는것도 그냥 겨울방학 시작하고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틈틈히 주말마다 상담다녀볼까요ㅠ ㅌㅇㅅ ㅈㅇㅈㅇ ㅋㄴㅍ ㅌㅇㅅ ㅈㅇㄹ ㄹㅂㄹ ㅂㄹㅇ 그리고 코는 무조건 처음하고 또 재수술하게되나요ㅠㅠ? 이번에 그 사건때마 좀 무서어서

의사 답변

정동우
정동우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09.05

답변

안녕하세요? 코성형을 고려중이시군요 겨울방학 예정이시라면, 비용보다도 수술시기가 많이 남은경우 신체적인 변화 , 대략 체중의 변화, 그에따른 얼굴의 변화등과 본인이 원하는 모양등이 달라지거나 상담에대한 내용을 기억을 못하는경우가 있어 수술 고려전 1~2달전이 적합할것같습니다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09.26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올려주신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수술을 고려 중이시고 고민이 많으시군요. 한번에 몰아서 상담을 다니면 체력적으로 힘드실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나눠가면서 상담다니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상담 이 후 내용들을 잘 정리하시는 게 도움되실 겁니다. 이벤트의 경우 병원마다 상이하나 대부분은 대동소이하니 너무 급하게 결정하지 마시고 천천히 상담 다녀보면서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상에서 코수술은 재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다는 인식이 있는데, 실제로는 한번의 코수술로 95%이상의 환자분들은 별 문제없이 평생 생활하시고, 일부 모양을 바꾸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재수술 합니다. 원칙만 지켜서 수술한다면 초반 회복만 잘 한다면 큰문제 없을 것이니 너무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