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고민하다가 이마필러맞았는데 새삶얻은 기분이네요^^
쏘달비
2017.01.24
겁만 많아서 몇년동안 고민하다가 이마 필러 맞았어요 쫌 아프긴 했는데 진짜 시간이 지날 수록 맞길 잘했다는 생각뿐 코 이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이마가 완전 꺼진 이마라서 이쁘지가 않았거든여 더군다나 고르지 못하게 꺼진 좁은 이마 ㅠㅠㅠ 같은 고민 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글남겨용 ㅋㅋㅋㅋ 오지라퍼~~~ 친한 동생이 코 필러 맞고와서 추천해준 곳인뎅 강남에 위치한 올인업의원 으로 갔어요 간김에 욕심부려 코에도 필러로 조금 더 높여볼까 했는데 저.. 까엿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원장님이 정말 필요한 부분 말고는 강요하시는 것도 없고 코는 부모님께 감사하라고 하셨어요 ㅋㅋ돈 굳었다고ㅋㅋㅋ (여담이지만 원장님/간호사분들 핵친절 ㅋㅋㅋ ) 말보단 사진으로 보세욤 ㅋㅋㅋ 진짜 넘나 만족 ㅠㅠㅠㅠ 순서대로 최근 사진인데용 맞은지 한 8-9일 정도 된 것 같아욤 이마 피해서 살짝 화장하는데도 무리 없고 처음 맞아보는 필러라 굉장히 오바하며 관리중 입니당 ㅋㅋㅋ 진짜 이마가 볼록해지니 사진 찍을 맛 나요 ㅠㅠㅠ 솔직히 맞을 때 안아프다는 말은 못하겠지만 진짜 자연스럽게 이쁘게 볼록해져서 티도 안나고 너무 좋아요!!!!!!! 진짜 이마 좁거나 꺼지신 분들한텐 이마필러 강추해요!!! 필러 맞기 전 사진 1,2 과 맞고난 후 사진 3,4,5 입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