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밑트임질문합니다
꼬꼬대박
2022.08.30
지금밑트임 뽐뿌중인데 두군데를 상담신청해놨어요 ㄹㄹ성형외과 ㅅㅅ성형외과 근데수술후고생만하고 금방되돌아오지않을지 제가안구건조가있는데 너무심해지지않을지 걱정돼서요 그러면 안할까 심각히고민중이라 선배님들 조언을기다립니다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09.01
정말 판에 박힌 조언을 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보통 이런 것들은 전문의와 상담을 거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트임 성형의 경우 가로 혹은 세로의 길이를 늘리는 것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얼굴의 균형이 깨어져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밑트임 안구건조증의 경우, 이건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보통 '과하게 텄을 경우' 안구건조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즉, 전문의의 경험이나 노하우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2.09.19
아무래도 뒤+밑트임 수술시 눈물샘이 노출되서 안구건조증 생길수 있습니다 이미 안구건조증있으시면 충분한 상담후 수술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병원마다 고정시키는 방법이 다르기때문에 수술방법에대해 상담후 결정해주시는게 좋으세요^^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