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들 친구는 어디서 구함? *장문주의

투게더아쮸크림

2022.08.30


후기 사진 1

본인 20대 초반 본투비 찐따걸임. 초반에 어색한 거 죽도록 못견뎌서 인간관계 다 곱창났음. 참고로 MBTI (정식검사결과): Intp-<인팁> 사춘기땐 친해질려고 억지로 관종짓하고 외모개그치다 다들 gg 쳤고 지금은 그냥 그냥.... 무례한 건 없는데 ㅈㄴ 어색해서 서로 자연스레 gg침. 그걸 뚫고 그나마 연락하는 애는 1명이고 서로 연락 빈도 낮음. (관심분야로 친구된 케이스라 그럴만함) 그 앤 지금 너무 일하느라, 돈모으느라 바쁘고 그래서 톡해도 못받아줌 ^_ㅜ 거의 이제 웹상 친구로 전락한지 오래. 더군다나 타지라 못 만남 그리고 관심분야 없이 친구된 나머지 1명은 만난 적도 없고 그냥 몇년째 그냥 웹상 친구관계. 뭐.... 얼굴도 깠고 전번도 있지만 만나진 않았음. 서로 만나자 만나자 하고 안만난지 3년. ★관심사는 웹소설, 웹툰 그리고 드라마 가끔? 아니면 요리인데 남의 요리 관심없음. 음악도 즐겨듣긴 하는데, 남의 취향과 안맞음 클래식은 격렬한 거만 운동할 때 들음. 뭐 요센 성형에 관심있긴 하다. 나머지 시간은 그냥 휴대폰 들고 걍 조용히 멍때리는 듯. ★난 걍 요세 뭐 특별한 거 바라는 거 아님. 위로해주는 거? 그딴 거 걍 내 일기장에나 쓰면 되지. 근데 심심할 때 잡담 막힘없이 나누고 가뭄에 콩나듯 1~2년에 한 두 번 볼 그런 사람이 필요함. 나도 관심사의 오픈채팅방 들어가봤지만 이미 그들만의 친목이 활성화 되있어서 머쓱했음.😇 어디서 친구를 사귀어야 할지 모르겠음. 헬스장도 다 아재들밖에 없고 서로 자기만의 세상에 빠져있음 디시같은 커뮤니티도 뭐 단톡방 없거나 너무 남자들만 있어서 주관적으로 느끼기에 섞이기 힘듬. 내가 찐따라 그런가???? 한 2년간은 부모님과 협의 하에 백수+진로고민하는 채로 살아도 된다고 해서 현재 시간이 매우 널널함.ㅋㅋㅋㅋㅋ 진심 친구 나이는 걍 10대 후반에서 20대 초중반이면 됨. 아니 걍 이야기가 잘 통하면 됨. 난 지금 외로운 거보단 심심한 게 매우 매우 큼 존나 심심해. 암튼 가능하면 댓글 달아줭.... 오늘만큼은 슈퍼관종이 되도 난 행복할거얌...,,ㅜㅜ https://www.instiz.net/pt/6979783 ^ 이건 ㄹㅇ 나다.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