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3개월뒤 결혼식인데 시술하고싶어요ㅠㅠ
ipie
2022.08.29
원래 쌍커플이 있는 눈인데 사진찍으면 없는것처럼 나와요ㅠㅠ 윤곽이 확 사는 뭔가를 하고싶은데 뭘하면 좋을까요... 3개월 안에 확실히 붓기나 멍들이 다 빠진다는 조건에서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티티성형외과의원
2022.09.01
안녕하세요 티티성형외과 김의종 원장입니다. 3개월뒤 결혼식이라고 하셨는데, 축하드립니다. 3개월은 아직 시간이 넉넉합니다. 윤곽이 확 사는 수술은 얼굴지방흡입을 추천합니다. 불필요한 살들을 빼면 얼굴라인이 훨씬 가벼워 보이기 때문에 결혼전이나 웨딩 촬영전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눈은 쌍꺼풀이 있더라고 웃게 되면 눈 근육에 의해 누구든 작게 보일수 밖에 없습니다. 필요할 경우 트임이나 눈매교정 등을 통해 좀더 시원한 눈매로 잡을수 있습니다. 어떤 시술이나 수술을 하시던 충분히 상담을 하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올리팅성형외과의원
2022.09.02
안녕하세요~ 올리팅성형외과 석효현 원장입니다:) 우선 결혼식 축하드려요^^ 회복이시간이 없는 분들에겐 주사시술, 레이저 리프팅을 추천드립니다~ 피부 타입에 맞는 주사시술(물광주사, 핑크주사, 백옥주사, 리주란 등)로 피부결, 톤 개선 및 모공축소, 피부 재생으로 관리하면서 레이저 리프팅(울쎄라, 써마지)으로 탄력증진, 잔주름 관리로 빛나는 신부님이 되길 바랄께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