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무쌍이 좋은데 눈이 너무 작아요ㅜㅜ
랄라리라랄라
2022.08.29
제목 그대로 무쌍 눈이 좋은데 눈이 너무 작습니다. 진짜 작아요. ㄹㅇ 그냥 허허벌판에 검정콩 2개 있는 수준으로 작아요. 고민중인기 뒤트임+밑트임+위트임+눈지방제거 이렇게 생각은 하고 있는데 눈지방제거하면 흉터 남아서 쌍수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냥 속쌍으로 타협봐야할까요ㅜ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03
무쌍눈매교정, 앞, 뒤, 밑트임으로 진행히면 되리라 보입니다. 속쌍없이 온전한 무쌍으로 눈매교정은 가능하며 바비톡 수술후기에서도 적지 않은 사례가 나오고 있으니 잘 참조하시면 되리라 봅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09.20
안녕하세요? 이정민 원장입니다. 무쌍이 정말 좋은데 다른 부분이 고민이시군요. 사실 기존의 눈매에서 트임만을 한다고 하여 그게 답은 아닙니다. 오히려 무분별한 트임은 눈매를 어색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가능한 범위와 수술 방법은 달라집니다. 괜히 무리한 수술을 했다가 오히려 수술 이후 더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현실적이고 꼼꼼한 상담을 해주는 전문의와 상담을 거쳐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눈매를 가지실 수 있도록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