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힘으로 눈 뜨는 편입니다

현주Lee

2022.08.28


선명한 인상을 위한 목적은 사실 비중이 적고 이마 힘으로 눈 뜨는 습관을 고치고 싶은 터라 라인은 많이 자연스럽게 하고싶은 편인데요. 자연유착인지 매몰인지 절개.. 종류가 많던데 사실 머가 먼지 제대로 잘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이런 정보 없이 상담받으러 갔을때 호갱 당하진 않을까요? 정보를 알아가는 만큼 호갱을 덜 당한다 주의라 최대한 알아보고 가고 싶은데 어떤 시술이 어떤 장점에 단점이 있는지 잘 몰라서 호갱 당할까 걱정입니다 🥺

의사 답변

이상환
이상환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스타라인성형외과의원

2022.09.01

답변

안녕하세요^^ 쌍커풀보다는 이마쪽에 관심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마를 많이 쓰게 되는 원인은 눈을 뜨는 힘이 모자란경우 이마근육을 사용하여 눈뜨는 힘을 보충해 주려고 하는 현상일 수 있거나 눈뜨는 힘은 충분한데 눈앞으로 쳐진 피부가 많은경우 피부를 들어올리기 위해 이마를 쓰는 경우 입니다. 수술의 종류또한 원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눈뜨는 힘이 부족하다면 안검하수의 교정이 필요하고 피부쳐짐이 심하다면 피부를 절제하여 교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도에 따라 심하다면 절개를통해 교정하는 것이 도움이 되고 심하지 않다면 비절개 수술을 통해서도 충분히 교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정도 지식을 가지고 가신다면 크게 호갱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 즐거운 상담 되세요

반호경
반호경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반니성형외과의원

2022.09.01

답변

힘으로 눈을 뜨는 것을 고치는 것을 눈매교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병원 상담 받으시면 눈매교정에 절개나 비절개(매몰,자연유착) 을 추천해주실거예요! 눈에 지방이 많으신 편이 아니시라면 절개나 비절개 둘다 가능해 둘중에 추천받아 결정하시면 됩니다. 보통 비절개(실로 고정)는 수술 후 라인이 마음에 안들거나 하면 풀고 다시하는 것이 가능하기도 하고 붓기가 빨리 빠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풀릴 가능성이 제로는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 때문에 절개로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물론 그래서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병원을 가는게 중요하겠죠? 눈이 커지는게 목적이 아니시라면 트임은 필요없으실 것 같고 비절개냐 절개냐 위주로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