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밑트임 하고싶어용 ㅠㅠ

떵가류

2022.08.27


후기 사진 1

눈밑이 너무 위로 올라가 있어서 밑트임 하고싶은데 비절개로 하면 괜찮을 ㅁ까융?? 그리고 부작용 심할까요 ㅠㅠ 다음날 출근도 해야해서 비절개로 할까 고민이에요

의사 답변

반호경
반호경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반니성형외과의원

2022.09.01

답변

트임같은 경우는 트임이 가능한 눈과 가능하지 않은 눈(삼백안등과 같은 부작용이 예상되는 눈)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건 내원하셔서 상담받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 붓기가 빠르게 빠지는 걸 원하시면 비절개 추천드립니다^^

장선빈
장선빈
13년차 전문의

2022.10.07

답변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네,! 밑트임을 하시면 눈 꼬리가 내려가 보일 수는 있습니다. 단 절개로 강하게 밑으로 트어도 처음 트는 정도에 비해 돌아가는 정도가 꽤 있는 편인데, 비절개로 했을 경우 아무래도 유착이 절개 방법보다는 약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밑트임은 결막 안쪽으로 절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이는 흉터 측면에서는 비절개와 절개는 차이가 없습니다. 비절개로 수술을 해도 다음날 완전히 티 안 날 정도로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얻기 힘들 것으로 판단됩니다. 결막부종 등이 생길 경우 5-7일 정도는 약간 불편할수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수술 일정을 잡는 것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