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턱끝필러 재몰딩, 입꼬리 보톡스

김피곤해

2022.08.25


턱끝필러 맞은지 10일 뒤에 재몰딩 받았는데 우리하고 밥 먹을때 조금 아픈데 재몰딩 후 붓기가 있을수도 있나요? 엄청 꽉 누리긴 하셨어요 그리고 입꼬리 보톡스 맞은 분들 있으신가요ㅠㅠ 그 주사는 효과가 며칠 뒤부터 나왔나요?

의사 답변

홍성민
홍성민
13년차

서울 홍대

리즈온의원(홍대점)

2022.09.01

답변

턱끝 필러 후 몰딩 하시고 붓기라기 보다는 엄청 꽉 누른 경우라면 안쪽으로 살짝 멍이 들어서 아프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통증은 수일 내 사라집니다. 다만 가만히 있을때도 통증이 있거나 열감, 붓기가 지속된다면 이는 시술 병원에서 진료가 필요합니다. 입꼬리 보톡스의 경우 빠르게는 1~2일 보통 1주일 이내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현주
이현주
14년차

서울 선릉

골드제이의원

2022.09.18

답변

필러 몰딩 후 부을 수 있습니다. ^^ 근육의 움직임에 의해 이동한 필러를 몰딩을 통해 모양을 잡기 때문에 일시적인 붓기가 발생할 수 있고, 시술 후 붓기보다는 빠르게 해소되는 편입니다. 또한 보톡스의 경우 최소 3일에서 7일 정도 후에 보톡스 효과가 나타나므로 입꼬리 보톡스를 하셨다면 1주일 내로는 효과가 발휘될 것입니다. 입꼬리 내림근을 마비시키므로 웃었을 때 더 활짝 웃게 되실 거에요.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