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너무 라인 위에 잡힌거같아요
ㅎㅎㅎㅇㅠㅜ
2022.08.24
중3 겨울방학때 절개로하고 풀려서 고1겨울방학때 왼쪽눈 재수술 했습니다 그런데 만나는 친구들마다 눈이 다 풀린다고 하고 오히려 재수술한 왼쪽눈이 더 풀린거같더라구요 게다가 상꺼풀라인이 너무 위에 잡힌거같아서 너무 두껍게 쌍커풀이 있어서 속눈썹이 묻혀서 반짝반짝한 눈이 안나와요 맨날 맹한 눈으로 보여요ㅠ 혹시 이미 라인 있는거보다 밑으로 잡아서 재수술할 수도 있나요??ㅠㅠㅠ 된다면 이번 겨울에 하고싶은 마음 굴뚝같아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19
네에. 당연히 라인은 낮추는 재수술은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현재 눈 생태를 설명을 들었을 때는 정확히 어떤 상태인지에 대해 가늠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속 시원하게 가능할 듯 싶고요. 눈성형 잘하는 병원들을 잘 찾아보아서 상담을 받아보고 선택하여 수술을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09.20
안녕하세요, 이정민 원장입니다. 라인의 불만족 때문에 정말 큰 스트레스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라인이 위로 붕 떠보이는 것 같은 이유는 애초에 처음부터 라인을 잘못잡은 탓일 수도 있고, 본인 얼굴 구조적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세한 것은 전문의의 의학적 소견을 한 번 들어보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라인을 끌어내리는 수술은 가능은 합니다만, 단순히 라인을 끌어내리는 것만으로 해결이 되는 문제인지는 재고해봐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갖고 계시는 고민이 부디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