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쯔으아아아앙
2022.08.24
제가 7년전 절개로 쌍수하고 쌍커플이 너무 작아져서 재수술 하려고하는데 꼭 절개로 안하고 부분으로도 할순 없을까영 ㅠ 그리구 전 지금 인라인인데 하면 조금만 올리고 인아웃으로 하고 싶어영 잘하는곳 추천 받을수 있을까영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02
이전에 절개로 쌍수수술을 하였다고 하더라도 단순히 라인을 더 약간만 높이는 경우에는 비절개나 부분절개방식으로 또는 비교적 간단한 피부절제 방식으로 수술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직접 진찰을 해야 정확한 답변이 되겠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될 수 있으니 참조하시면 될 것입니다. 병원명을 공개적으로 추천해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에픽성형외과의원
2022.09.05
절개로 눈수술을 했다고 해서 재수술을 절개로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전에 절개로 수술을 했더라도 비절개나 부분절개로 가능한 재수술의 케이스들도 많습니다. 특히 라인을 많이 올리지 않고 살짝 교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1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