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거 쌍꺼풀 풀린걸까요?

haririn

2022.08.23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6년 전 매몰쌍수+눈매교정 했음*** 1번사진은 멀쩡한 눈 2번은 풀린게 의심되는 눈이예요. 살짝 모기물린듯 간질?부은?듯한 느낌인데.. 아침에 일어났을땐 별 생각 없었는데 출근해서 뭔가 부은듯이 눈이 모기물린 느낌? 눈뜰때 힘은 좀 있는데 라인이 사라졌더라구요.(눈매교정은 멀쩡한 듯) 지금은 잔주름같은 느낌으로 저렇게 몇 줄씩 있긴한데, 쌍꺼풀이 안 잡혀요. 눈썹 위로 당기로 눈 아래로 뜨고 거울 보니까, 쌍꺼풀라인에 오돌토돌한게 똥똥똥? 뭔가 올라온 느낌이예요. (카메라 접사가 안돼서 답답하네요ㅠㅠ) 쌍꺼풀 풀린걸까요? 아니면 건강상 피로가 쌓여서 눈이 부어서 일시적으로 이런걸까요....하.....후자였으면 좋겠다...🙄

의사 답변

정동우
정동우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10.22

답변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는 눈이 풀린것으로 보이며, 풀렸다고 하더라도 6년전에 하셨으면 라인이 생겼다가 풀렸다가를 반복될것으로 보이며, 계속 풀려있는 기간이 길다면 다시 수술을 권해드립니다

윤영돈
윤영돈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2.10.25

답변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올려주신 2번 사진에서 라인이 다소 느슨해보이기는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침에는 붓기가 있기 때문에 풀려보이다가 붓기가 빠지는 오후쯤 되면 돌아오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일이 반복된다면 쌍꺼풀 유착이 느슨해졌다고 봐야 합니다. 일단 대면상담이 아니라 정확한 현재 상태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상담 받아보시고 필요할 경우 재고정 등 필요한 조치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