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브이올렛 인모드 해보신 선배분들><

바비뿜

2022.08.22


오늘 윤곽주사 상담 가보니까(아 참고로 턱 라인만 잡으면 대용. 보톡스로도 해결이 앙대드라구여) 윤곽은 녹이다보면 콜라겐도 녹여져서 쳐질 수 있다고 브이올렛 추천하더라고여???첨 들어보는데 가격도 넘 비싸고 망설이다가 나옴. 양쪽 두 병 해야하는데 60 정도고. 최소 2주에 한 번 정도라는데...ㅠ 아니면 인모드나 추천해주셨는데 피부가 얇아가지구 열 흡수하는 레이저는 피부과에서 비추했는데 저 같은 피부 타입 인모드 해보신 분 부작용 없으셨나요ㅠㅠ 병원에서야 결제 전은 무조건 상냥일테니 일단 발품을 ㅠㅠ 친절하신 선배님들 자문구해용♡♡♡

의사 답변

김상대
김상대
16년차

서울 강남역

글로우의원

2022.09.0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글로우의원입니다.^^ 브이올렛 시술과 인모드 시술중 무엇으로 시술 하셔야 될 지 고민이시군요^^ 본원 같은 경우 브이올렛 시술보다는 인모드 시술을 먼저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으며 브이올렛은 시술 후 고객님들 마다 차이는 있으시지만 기본적으로 붓기가 오래 지속되다보니 일상생활에 조금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으세요.^^ 인모드 시술로도 고민이신 턱 라인 개선이 가능하시며 피부가 얇으신 고객님들도 원만하게 진행이 가능한 시술이십니다.^^ 자세한 상담은 병원에 내원하시어 충분한 상담 후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시술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로우의원-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2.09.29

답변

브이올렛, 윤곽주사 모두 약물로 지방세포를 녹여서 몸에서 배출 시키는 시술입니다. 1회로는 효과를 보기가 어렵고 2주간격으로 4~5회 정도를 맞아야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인모드는 고주파에너지로 피부탄력개선, 지방층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인모드도 역시 2주 간격으로 4~5회 정도를 받아야 어느정도 효과가 나타납니다. 주의할 점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무리하게 강도를 강하게, 짧은 간격으로 자주, 많은 샷수, 특정부위에 집중적으로 받게 되면 볼패임, 피부 속 건조,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지방층이 적은 분들은 볼패임이 발생할 수 있기에 피하셔야 합니다. 레이저 시술을 지속적으로 받으면서 얼굴처짐 관리를 하시려면 피부재생 및 피부보습을 촉진하는 스킨부스터와 병행하시면 부작용은 예방하고 리프팅 효과는 더 높일 수 있겠습니다. 볼패임 없이 1회 시술로 오래효과가 가기 위해서는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을 자극하여 피부층과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과도하게 밑으로 처진 지방층은 위로 밀어 올려주는 방식으로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