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눈매교정?
ssss82
2022.08.21
쌍수한지 7개월이 지났는데 아직도 쌍수한티가 많이나고 쌍커풀이 너무 두껍고 눈이 졸려보여요 쌍수할때 눈매교정을 안했는데 지금 눈매교정만 따로 가능할까요? 만약 눈매교정을 하면 붓기빠지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02
직접 봐야 상태를 보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긴 하지만 수술한지 7개월이 되었다면 보통은 눈매교정만 비절개방식으로 할 수 있으며 눈도 또렷해지고 쌍수라인도 더 얇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쌍수라인의 모양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눈매교정만을 할 수 있는 비절개방식의 눈매교정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은 부기도 별로 심하지 않고 7일정도 지났을 때 티가 많이 나지 않을 정도이니 수술을 결정하는데 부담도 많이 없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2022.10.19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네 눈매교정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라인은 그대로 두고 눈매교정만 시행할 수도 있고 비절개로도 눈매교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붓기는 일반 쌍꺼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