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뒷,밑 트임),코성형
너를그린우주님
2022.08.21
회복기간이랑 ㅠㅠ 수술당일 많이 아픈가요?.. 산책 꼭 가야겠죠?.. 제가 인천사는데 솜빼는거 집근처 병원가도 되겟죠? 첫수술이라 이것저것 궁금한게 넘 많아요 나이가 29인데 회복기간 나이도 중요 하겠죠?..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2022.10.19
안녕하세요. 치유성형외과 장선빈원장 입니다. 일단 수술당일에는 통증을 경함하는 약을 대부분 병원에서 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통증이 심하지는 않습니다. 당연히 개인차는 있겠습니다. 산책 하는 건 2-3일 후 가볍게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솜 빼는 것은 근처 병원에서 하셔도 되지만 솜 제거 후 혈종의 여부도 파악해야 되기 때문에 되도록 수술하신 병원에서 제거하시는게 좋습니다. 나이 29은 수술 및 회복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나이입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어반성형외과의원
2022.11.01
뒤밑트임과 코성형의 회복기간은 대략 일주일 정도입니다. 수술후 1-2일째가 가장 붓기랑 통증이 있는시기로 그 이후부터는 점점 좋아집니다. 초반 붓기는 가벼운 산책이 도움이 될수있으며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코성형후 솜제거는 1-2일째 하게 되는데 근처 병원에서 받으셔도 됩니다. 이십대라면 아직 어리셔서 금방 회복하실겁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