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지방이식 3개월 후 필러 ?
미니미호
2022.08.20
이마 지방이식 2차를 한지 3개월이 지났는데 생착이 그다지 많이 안되고 살도 빠져선지 자꾸 볼륨이 줄어듭니다. 1cc 정도로 과하지 않게 필러 하는거 위험할까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2.09.02
이마에 필러는 인공물질이기 때문에 안전한 자가 지방이식으로 이마볼륨을 개선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랫배, 허벅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자리에 쌓인 지방을 주사로 흡입하여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 지방만 분리해 얼굴이나 가슴 등에 주입하는 시술인데요. 자가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생착된 지방은 영구적으로 남아있습니다. 볼륨감 없이 퀭하게 꺼져서 생기는 위치의 주름은 다시 차오른 볼륨으로 자연스럽게 펴지기 때문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개개인의 얼굴조화를 고려해서 정확한 위치에 적당량 주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소량의 지방을 이용하여 뼈막 바로 위와 근육의 밑, 피하지방 등 여러층에 걸쳐 고루게 순수지방을 주입하면 지방의 생착률이 높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완성됩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베이드의원
2022.09.02
이미 볼륨이 줄어들어 부족하다 느끼신다면 필러 권유 드립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