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주근깨 잡티 고민

토성역

2022.08.19


피부과에 이제야 관심갖기 시작했는데ㅠㅠ 생각보다 볼쪽에 기미 잡티? 주근깨? 가 좀 심하더라구요ㅠㅠ 이런거 좀 제거하려면 무슨 시술 받아야하나요...? ㅠㅠ 그리고 통증은 어떤지.. 울트라 왕 쫄보입니닼ㅋㅋ

의사 답변

홍성민
홍성민
13년차

서울 홍대

리즈온의원(홍대점)

2022.09.01

답변

색소는 기본적으로 표피에 가깝게 있느냐 진피 아래 깊게 있느냐에 따라 레이저를 달리 받아야 합니다. 주근깨 같은 얕은 색소들은 맥스지레이저나 IPL 등으로도 1~2번 만에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깊은 색소(진피성 기미, 오타모반 등)은 1064파장을 가진 엔디야그 레이저(토닝 레이저)를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깊은 곳에는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 세포들도 있기때문에 잘못 시술하게 되면 오히려 색소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기에 간헐적으로 자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통증은 레이저 강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2회만 받는 레이저들(맥스지, IPL)등이 다소 통증이 있고 엔디야그 레이저들(토닝 레이저)은 통증이 덜한 편입니다.

김상대
김상대
16년차

서울 강남역

글로우의원

2022.09.01

답변

안녕하세요 글로우의원입니다. 피부의 잡티와 주근깨 등 색소의 깊이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본원은 파장이 다른 두가지 레이저로 진행하시는 듀얼 토닝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내원하시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시술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글로우의원-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