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교대 이음 ㅅㅂㅇㄱ

넹넹네엥넹

2022.08.18


후기 사진 1

방금잰 몸무게(pm 5:04) 아침에 공복에 재면 56.2정도 되더라(시작무게 63키로) 지금 마법 기간이라 좀 더디게 빠지는 느낌? 원래 약먹기 전에두 생리기간엔 몸무게 늘어나고 많이 붓더라 ㅜㅜ 직업이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금융권 직종이라 다리가 무지무지 많이 부어 그래서 오후에 재면 좀더 많이 나가는듯... 지금 약은 보통수준 예전처럼 강력하게는 안느껴 지는데 입맛은 없어 딱좋은느낌? 초반에 아주 잘빠져서 진짜 금방 빼겟다 했는데 난 이제 좀더뎌진거가태... 흑훅 다음번 처방때 애기하려구 55키로까지 빼려구 했지만 50키로로목표변경..! 운동은 전혀 안하고 있어... 코로나 걸린뒤로 무기력+체력저하 너무 심해서 아무튼 다들 다욧화이팅 식단은 요즘 조절중 아침은 두유나 단백질쉐이크 먹구 점심은 일반식 반정도? 일반식도 잘 안먹게되서 3/1 먹을때두 잇구 저녁은 과일먹거나 요거트 입맛없을땐 그냥 안먹어 ㅠㅠ 밥은 현미밥먹구잇구! 아 그리고 나 변비... 생겨서 ㅠㅠ 화장실을 잘못가는듕 ㅠㅠ뭔가 안마렵우ㅓ....이거때메 잘안빠지는건가? ㅠㅠ ㅋㅋㅋ대신 물은 많이 먹어서 오줌싸로가느라 죽겟오ㅠ 이번에는 단계 올린약먹고 갈증을 좀 느끼고이써 다들 아침에 두유 한팩 정도는 먹는게 좋을듯 너무안먹으면 어지럽더라..... 다들 다이어트 화이티이이잉

댓글

(2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