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지방이식
토순님
2022.08.17
붓기가 있을지, 멍도 얼굴에 드는지? 출근해야하는데 일상생활 가능할까요 😭 허벅지가 많이 아프다던데 돌아다닐 수는 있으련지…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2.09.02
이마에 필러는 인공물질이기 때문에 안전한 자가 지방이식으로 이마볼륨을 개선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랫배, 허벅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자리에 쌓인 지방을 주사로 흡입하여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 지방만 분리해 얼굴이나 가슴 등에 주입하는 시술인데요. 자가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생착된 지방은 영구적으로 남아있습니다. 볼륨감 없이 퀭하게 꺼져서 생기는 위치의 주름은 다시 차오른 볼륨으로 자연스럽게 펴지기 때문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개개인의 얼굴조화를 고려해서 정확한 위치에 적당량 주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소량의 지방을 이용하여 뼈막 바로 위와 근육의 밑, 피하지방 등 여러층에 걸쳐 고루게 순수지방을 주입하면 지방의 생착률이 높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완성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13
보통은 일주일 정도는 있어야 눈두덩이에 부기가 빠지기 때문에 일상생활하는데 별 지장이 없답니다. 이마에 지방이식을 많은 양을 하게 되면 붓기가 아랫쪽으로 내려오면서 빠지기 때문에 눈두덩이가 티가 날 정도로 붓는답니다. 허벅지부위는 보통 걸어다닐 수 있을 정도이지만 움직일때마다 약간의 불편함은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