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술필러 윗입술 질문
ABABD
2022.08.17
입꼬리,아랫입술 다 필러 덩이리 각각 한개씩만 느껴지는데 그 인중 선 윗입술에은 필러 덩어리 두개로 느껴져요.. oo o o o o 위에가 윗입술 두번째줄이 입꼬리 마지막이 아랫입술 동그라미가 필러 느껴지는 부분이요 정상인가요?? 윗입술도 필러 덩어리 한개만 느껴져야되는거아닌가요?ㅠ 주변 입술필러 맞았던 사람들은 윗입술도 필러 한덩어리만 느껴졌었다 해서요ㅠㅠ 저만 저렇게 두알이 느껴지니ㅜㅜㅜㅜ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26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박수연원장입니다. 전체적인 모양이 큰 문제가 없다면 1개든 2개이든 그 갯수는 중요하지않습니다. 다만 모양에 지장을 줄정도의 필러 뭉침이라면 필요시 일부 녹이고 재시술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4
안녕하세요 검색으로 방문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