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검하수가 눈뜨는힘?
뭐할지몰라아아앙
2022.08.16
안검하수가 눈 뜨는 힘이 약해서 이마로 뜨는 거 맞아??? 나는 눈 뜨는 힘이 좋아서 이마 힘 없이 눈 크게 부릅 뜨는 것도 잘하고 잘 뜨거든 근데 평상시에 눈동자가 좀 가려 5년전에 트임이나 눈교 없이 쌍수 했었는데 한쪽눈은 그나마 괜찮은데 다른쪽은 눈동자가 좀 가려지더라고 그래서 나는 이게 쌍커풀 라인이 좀 두꺼워서 가리는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라 눈뜨는 힘이 더 약한거래 눈동자가 가려지니까 라인이 두꺼워 보이는거구 이런경우 눈교를 해야할까???? 나는 눈뜨는 힘이 좋은데 괜히 하는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짝눈이긴해 눈동자 노출이 달라서 ㅠ 눈뜨는 힘이 좋은데 눈교하는경우도있어??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2.09.02
안녕하세요 ^^ 눈뜨는 힘이 더 약하다고 작성하셨는데 전문의에게 진성안검하수 진단을 받으신 거라면 눈매교정을 통해 지금보다 편안하게 눈을 뜨고 양쪽 눈동자의 노출양을 맞출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눈뜨는 힘이 좋은데 (안검하수 증상이 없는데) 눈매교정을 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13
양측 차이가 많이 난다면 양측 모두를 눈교를 해야 될 것이고 약간의 차이가 난다면 못뜨는 쪽만 눈교를 하면 될 것입니다. 보통은 비절개방식으로 절개 없이 눈교만도 가능하지만 질문자분의 상태를 직접 봐야만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