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중3 쌍수
히히티비
2022.08.15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제가 속쌍 같은 유쌍이라서 이번 겨울 방학에 부모님께서 쌍수를 하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한 번 바비톡을 깔아봤는데 무슨 병원을 뭐 어떻게 찾아야할지도 모르겠고..전체적으로 인아웃 이런 용어도 잘 모르겠어요..제가 평소에 쌍테를 하고 다녀서 쌍테를 안 한 눈과 한 눈을 추가 해놨는데 쌍테 안 한 눈 보면 라인이 잘 잡힐까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2.09.02
안녕하세요, 쌍테를 장기적으로 하다보면 눈꺼풀 피부 처짐이 유발되어 간단한 수술도 조금 더 어려워지거나 절개를 해야만 효과적인 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필요치 않은 순간에는 가능한 쌍테를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라인은 눈성형 상담 하실때 보다 잘 어울리는 라인으로 잡아드리고 용어마다 설명도 해드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위버스성형외과의원
2022.11.25
반갑습니다^^ 사진을 보니까 속쌍꺼풀이 얇게 있는 눈이고, 눈꺼풀 피부는 얇은 편으로 보여요. 인아웃라인은 눈 앞머리부터 라인이 몽고주름에 덮히지 않으면서 잘 보이게 만든 라인이예요. 인라인은 눈 앞머리가 약간 덮히면서 중간으로 갈수록 쌍꺼풀이 보이는 라인이구요. 본인 쌍테 사진이 인라인에 가까울거 같네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자연유착 쌍꺼풀과 앞트임을 하시면 예쁜 인아웃라인 쌍꺼풀이 생길거 같아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