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필러 후 화난 눈
달밤91
2022.08.14
어제(8월14일) 볼륨이 부족해서 이마에 3cc 벨로텔로 맞고 보톡스까지 같이 맞았어요 첫날 울퉁불퉁한건 많이 가라앉았는데 왼쪽 이마 주사바늘 들어간 부위가 아직 뽈록 붓기가 안빠졌고 눈썹이 앵그리버드처럼 되서 화난눈처럼 보여요... 2cc만 넣을껄 후회되고 필러는 처음인데 용기내서 한건데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3주뒤 중요한 행사가 있는데 가라앉을까요? 티 안나게 이뻐지고 싶었는데 앞머리 내릴까 고민됩니다 후우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02
이마 보톡스를 잘 못 맞아서 화난 눈썹모양이 된 듯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마 부위에 보톡스를 맞아야 개선가능합니다. 필러나 웬만한 붓기는 2주면 좋아지니 붓기는 빠질 때까지 기다리면서 경과를 보면 될 것이고 보톡스는 눈썹부위에 빨리 추가적으로 맞아 어색한 얼굴 인상을 개선시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2.09.02
안녕하세요. 눈썹이 올라가 보이는건 이마 보톡스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눈썹 부분에 보톡스를 좀 맞으면 나아질 수 있습니다. 3주 뒤면 부기는 충분히 가라앉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