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재수술
안냥이야
2022.08.11
첫번째가 심각하게 망했어서 ㅜㅜ 두번째 수술도 라인이 낮춰지긴 했지만 그전 흉터가 있고 짝짝이임 재수 1년이 지났는데도 티가 너무 나는 안그래도 꼬막눈이라 작은데 트임 잘하고 눈재수술 자연스럽게 잘하는곳 없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09.01
쌍수라인의 짝짝이는 이전 재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히 교정이 될 수 있을 거고요 훙터도 흉터성형을 통해 개선시키면 될 것입니다. 트임성형도 잘 하는 병원을 찾아 상담후 결정하여 수술을 잘 받으시면 되리라 봅니다. 여기에서 병원을 추천해줄 수는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라포레성형외과의원
2022.09.07
안녕하세요. 라포레 성형외과 이두양 원장입니다 :-) 현재 쌍꺼풀 흉 또는 라인에 만족하기 못하시는 분들은 손쉬운 방법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환자분이 세번째 재수술 이시기 때문에 병원은 더욱 신중히 고르셨으면 합니다. 어떤 성형이든 그렇겠지만 눈 성형은 특히 환자별 상태와 특성을 고려해서 시행하는 것이 좋으며, 디자인 과정에서 여러 라인을 본인에게 적용해 보면서 나에게 맞는 라인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자 고민하시기 보다는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