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주사염피부 치료/ 브이빔 후기 좀요!

주사피부리

2022.08.11


피부가 붉은기가 심하고 늘어진 혈관도 많음 + 두피 예민해짐에 따라 염증이 자주 올라와요. 그래서 약을 처방 받아서 작년 10월 말부터 종종 먹고 있는데 효과가 좋은데 그 효과가 1달정도는 괜찮다가 스트레스 때문인지 얼굴+두피가 왕창 뒤집어져요..ㅠㅠ 두피는 나름 유지가 가능한데 얼굴은 컨트롤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의사쌤이 레이저 치료가 가장 그나마 효과적이라고 하셔서 브이빔 받아보신 분 후기를 좀 알고싶어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답변

장동훈
장동훈
21년차

서울 건대

아름다운의원

2023.06.02

답변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의원입니다 브이빔 퍼펙타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상록
송상록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다시온 의원의 송상록 원장입니다^^ 단순히 붉다고 해서 강하게 붉은기 치료로 가면 피부가 오히려 무너져서 나중엔 홍조가 더 심해지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홍조는 크게 세가지로 접근해야합니다 1.전신적인 문제가 있지 않은지 (호르몬 불균형, 다른 질환) 사실 홍조는 피부자체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위와같은 다른 전신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으므로 그에대한 원인을 파악하는게 선행되어야 합니다 2. 피부재생적인 관점. 붉다고 레이저를 먼저하는 것은 원인은 제거하지 않은 채 증상만 조절을 하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보통 홍조의 대부분이 염증 혹은 다른원인에의한 피부장벽 손상으로 많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벽강화를 할 수 있는 다른 재생시술 (리쥬란 제네시스 인모드 forma 등등)을 선행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3. 위 두가지 사항이 충분히 보완이 되었을 때 혈관레이저를 진행한다면 안전하게 혈관을 감소시키는 방향성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결론은 피부장벽이 튼튼한 상황이라면 바로 브이빔이나 엑셀브이같은 혈관레이저를 추천드리지만 주사피부염을 앓고 계시기 때문에 재생시술로 피부장벽강화 염증개선을 먼저 선행하시고 추후에 혈관레이저를 하는게 맞는 plan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