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약도 밥챙기면서먹어!(복용썰)
느려터진거북이
2022.08.04
다약 보면 찬반좌가 많은편이지만 약물도 남용하지않고 잘만쓰면 꾀나 괜찮은거같아 이번에 나도 살면서 처음으로 복용중인데 밥을 아예! 거르듯이 먹으면서 약만먹고 빼는거 아니면 부작용도 아직없었고 (나름 건강식단으로 잘챙겨먹음 밥 쫄쫄굶고먹으면 좀쓰리더라) 살도 먹는거에 비해서 꾀나 잘빠지고 신장아프거나 그런것도 잘모르겠다 뭐든지 잘쓰면 약 못쓰면 독이니까 잘만 조절해서 쓰면 괜찮은듯!! 가끔보면 너무 약먹는사람 한테 뭐라고 하는것같아서 아쉬운맘에 글써봐😥 물론 난 운동이 가장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운동못하는 상황도 많으니까 식단만으로 관리안되면 난추천이야 ! 근데 먹을거는 좀 먹으면서 ㅋㅋㅋ 나도 지금 ㅇㅇ다니면서 2개월 정도 먹고있는데 나름 건강하게 9kg정도는 빠졌구 평균 한달에 5키로씩은 빠졌던거같아 종종 막 한달에 8키로 10키로 빼는사람들도 있던데 진짜 대단해.....내가 좀 게을렀던건가 ㅋㅋㅋ 암튼 뭐 마무리는 어케해야할지모르겟네 다들 각자의 방법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길바래! 뭐가 정답인건 없는거같단얘길쓰고싶었어😃😃크크 그럼 이만 도망...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