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약 후기
몽이15
2022.08.02
전에 다니던 병원은 식단안해도 한달에 11키로 빠졌었음 그때 158/67 이이였을거야 아마 좀더 빼고싶어서 두달동안 먹었나 52까지 뺐어 처음한달은 꾸준히 챙겨먹을라했는데 그다음은 빼먹는게 반이더라고 그래서 효과 들본듯 근데 이 병원은 식단,운동 일절 안했었고 중간중간 야식이랑 술더먹었어 대학생때라 심지어 조리쪽이여서 음식도 많이먹고 먹고싶은거 먹고 11키로 뺀거면 많이 뺀거지 지금은 다이어트성지라고 유명한 곳에서 처방받아 먹고있음 22.7.22 부터 복용했는데 158/59.50? 현재 158/56.60 솔직히 식단해서 빠지는게 반인듯해 효과좋아서 줄서서까지 산다길래 기대했는데 약이 많은거 치고는 성분은 다이어트랑 먼것들이 많더라고 원래 그렇게 주는건지는 몰라도 약같은거는 처방받으면 검색해보거든 우울증약이 있던데 왜있는지 모르겠어 엄마가 병원쪽에서 일하는데 우울증약먹으면 쳐진다고 빼고먹으라고 하던데 우선 먹어보고 뺄까고민중 이거먹고 다시 전에 병원으로 돌아갈라고 4곳정도 병원가봤었는데 처음병원으로 돌아가더라고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야 성지인 병원이 맞는사람이있고 나는 안맞는거일수도 있으니까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