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신림 ㅇㅍ 산부인과를 고발합니다⭐️
단모찌
2022.07.13
<⭐️⭐️신림 ㅇㅍ산부인과를 고발합니다⭐️⭐️> 전 신림 ㅇㅍ산부인과에서 박수예 원장한테 7월2일 토요일에 계약금 150,000원 입금후 7월4일 월요일에 소음순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날 수술방에 들어가서 수면 마취를 하는데 수면마취하는 간호사가 수면마취약이 어떻게 들어가는지도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수술담당하는 의사한테 물어보는데 순간 이게뭐지?라는 생각과 안좋은 느낌이 쎄하게 지나가더라구요 수면마취 몇번해보신분들은 아실거예요 수면마취약이 쭈욱 들어가는 느낌나고 바로 잠드는거 근데 전 여기서 수면마취하면서 약이 들어갔는데도 들어가는 느낌 거의 못받고 정신이 말똥말똥했습니다 그제서야 간호사가 잠 안드시냐고 눈 감고있으라고 하더라구요ㅎㅎ근데 잠이 들어야 잠이들죠,,저 수면내시경 수면마취로했는데 그정도보다 약을 얼마나 적게넣었는지 잠들지도않고 그러다가 약을 더 넣었나봐요 그제서야 좀 잠이 든것 같았습니다 근데 수술하다가 너무너무 아파서 눈을 떠보니 수면마취는 깬 상태였고 저는 아파서 발버둥을 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생살을 그냥 잘라내는건데 참을수 없죠 그래서 저는 제발 살려달라고 제발 그만해달라고 소리를 지르고 있었고 그 병원에서는 수면마취를 더 하지는않고 부분마취를 하더라구요,,,수술부위에,,,ㅋ 진짜 마취하는데 바늘이 얼마나 두꺼운지 아파서 죽는줄알았고 어찌어찌 수술은 끝났습니다 원래 근데 수면마취를 했음 자다깨면 회복실이어야 되잖아요ㅋㅋ근데 저는 아주 멀쩡한 정신으로 제발로 직접 걸어갔습니다 그러고 회복실에 있다가 집에가서 좀자고 일어나서 화장실가는데 갑자기 피가 폭포수 흐르듯이 미친듯이 하혈을 하는거예요 남자친구가 그거 보더니 왜그러냐고 이상하다고 피가 너무 많이 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ㅇㅍ 산부인과 신림에서 준 비상망 연락처로 연락을 바로 몇차례 취했지만 당연히 부재^^... 전화를 계속 받지 않아 휴지 돌돌말아서 압박되게 해놓고 집근처에있는 중앙대학교 병원 응급실로 달려갔습니다 거기서 접수하고 산부인과 응급실쪽으로 올라갔는데 수술부위가 꼬매져있지않다며 두방정도 꼬매고 지혈하고 수액맞고 퇴원했습니다 그다음날 일도 못가고 수술한 ㅇㅍ 산부인과에 연락해보니 비상망 연락처 핸드폰 가지고있는 간호사가 저녁에 깜빡 잠들어 전화를 못받았다고 변명을 하는데,,거기서 진짜 어이가 없더라구요 뭐 그때까지만해도 한편으로는 그래 잠든건데 이해가지하고 넘어갔습니다 병원에서는 또 피가 또 많이 나면 연락주면 바로 수술부위 다시 꼬맬수있게 병원에서 대기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상황을 지켜보고있는데 저녁에 피가 미친듯이 나서 다시 연락을했고 수술한 병원으로 오라고 하길래 이모하고 같이 병원에 갔습니다 그때서야 수술한 의사가 오고 그 원장이 혼자서는 안되겠는지 다른 의사를 데리고 왔더라구요 수술하는데 같이 본다고^^,, 그러고 수술침대에 누워서 수술부위에 또 마취주사를 놓는데 처음에는 이거 하나만 꼬매면 될거같다하고하고 꼬매고 꼬매고보니 또 피가 나니까 또 여기 꼬매야할것같다고 해서 부분마취하고 꼬매고 앞에도 말씀드렸듯이 부분마취 바늘이 겁나게 두꺼운가 부분마취를 하는데 진짜 기절할것같더라구요 너무 아파서 그래서 비명지르고 너무 아파서 울고 소리지르고 그래서 일단 두방꼬매고 회복실로가서 피 멈추는거 본다는데 피멈추는거 본다는 그 10분사이에 그 두 원장들은 집에 가고있는 상태더라구요^^,,아니 어이가없는게ㅋㅋ 수술을하고 그 10분을 못참아서 집에 바로 가고있다는게 그래서 제가 피가 안멈추니까 담당간호사가 원장한테 다시 전화걸어서 다시 와주셔야할것같다고해서 와서 또 저는 부분마취하고 수술을 또 했습니다 부분마취하고 너무아파서 소리지르고 울고 꼬매고 이번엔 한 3번마취하고 3번 꼬맨거같아요 제가 소리지르는 소리에 이모가 깜짝놀래서 의사하고 싸웠고 얘지금 죽일거냐고 당장 응급실 데리고 가라그래서 응급실에 가는데 저한테 오메가3를 먹냐고 하더라구요 그놈의 오메가3ㅋㅋ그래서 왜 그러냐고 하니 오메가3가 출혈요인이 될수있다??이런 말도안되는 소리를하고 지금 빈혈이있어서 출혈이 생긴거같다는 말도안되는 헛소리를 하더라구요 아니 빈혈이있어서 출혈이 생기는게아니라 출혈이있기때문에 빈혈이 생기는게 아니냐고 그러니 그제서야 아무말도 못하고ㅋ,,의사 맞습니까?진짜? 그래서 병원도착해서 산부인과 의사한테 물어봤어요 오메가3가 출혈요인이 될수있냐고 그랬더니 오메가3는 될수없답니다 그거 저 수술한 ㅇㅍ 산부인과 신림 원장 앞에서 일부러 물어보고 응급실 들어가서 오메가3얘기꺼내니 그제서야 자기는 정확한건 모르겟다고,,ㅋ 그리고 응급실에서 기다리는데 ㅇㅍ 산부인과 원장은 시간길어진다고 저 진료보는것도 안보고 다음날 출근해야된다고 홀라당 집에 가버리더라구요 보통 자기가 수술한 환자면 진료보는거보고 집에 가야되는게 정상아닌가요? 저는 여기 병원에서 수술하고 지금까지도 아직 출혈이 나고있고 찌릿한 통증때문에 잠을 못잡니다 여기 병원에서 수술한 병원비는 환불은 받았지만 아직까지 병원에 다니고있고 어제는 또 피가 많이나서 급하게 중앙대학교 병원 응급실에 또 갔더니 혈종이생겨 전신마취하고 수술을 해야된다합니다 언제까지 병원을 다녀야할지는 모르겠지만 ㅇㅍ산부인과 신림점 원장은 아무것도 아는게 없습니다 무슨 지식을 가지고 영업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환불받으러 병원가서 그 수술한 원장방에 들어가서 얘기를 한적있는데 컴퓨터 모니터로 오메가3 복용하면 출혈어쩌고 기사를 띄워놓고 저한테 보여주더라구요 그게 의사입니까?자기가 알고있는 확실한 정보만 환자한테 전달을해야지 뉴스에서 그렇게 나왔다고 그걸 무슨 신앙하는거마냥 오메가3가 어쩌고저쩌고 제가 어제 응급실 비용이랑 이제 수술할 비용 주셔야한다고 했더니 거기 담당하는 사람이 연락이왔더라구요? 비용받고싶음 소송걸라구요 제가 무슨 거지도아니고 비용받고싶음 소송걸라구요? 진짜 한가지 딱 말할수있는건 ㅇㅍ 산부인과 신림이 왜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지만 저는 거기서 직접 수술받은 사람으로써 의사나 간호사나 대응하는 방식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산부인과는 많고 더 좋은 병원 많습니다 제발 정말 머리에 뭐가 들어있는지 모를 의사한테 진료받고 수술받지마시고 제발 더 더 좋은병원에 가세요 수술 여러차례 받는거 몸에 좋지도 않는데 저는 여기 병원덕분에 또 전신마취하고 수술하게 생겼네요 저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여기 병원은 가지마시고 본인 몸 망가트리고 싶으시다면 이 병원 가세요 저는 다신 여기 병원 쳐다도 안볼거구요 돌팔이 같은 의사가하는 병원 다 소문내고 다닐겁니다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