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지분주사(5부위) 후기

피스타치노

2022.06.10


지분주사(MPL주사) 4부위(5회)+ 1부위(3회 서비스) 맞았어요! 오늘이 3회차였는데 1,2회차는 4부위 맞다가 오늘 서비스까지 5부위 맞았는데 넘넘 아프고 힘드네요ㅠㅠㅠ 한부위당 주사 4대 정도 맞아서 오늘 총 20대 맞았어요ㅠㅠ 온몸이 약물로 빵빵.. ✅주사 통증 (팔뚝<옆구리<러브핸들<복부<허벅지) (허벅지가 고통1등..) 주사는 맞을때 피부안에서 부황을 뜨는? 느낌으로 아파요 주사 맞을때도 아픈데 주사맞고나서가 더아픔 그냥 개아픕니다 소리지를 수 밖에없음 다른방도 소리지르는거 들려요..^^ 나는 아까 주사맞은 부위가 아직 아픈데 또 다른부위 아픔이 시작되고.. (고통 20번 반복) 이거 돈도 비싸게 주고 맞는데 그만 맞는다 할수도 없고 매번 고문받는 느낌이여요 흑흑 맞고나면 멍이 드는데 저는 원래 멍이 잘 안옶어지는 편이라 그다음주엔 멍들어있는 부위에 또 주사맞습니다🥲 ✅효과 & 식단 사실 오늘 3회차를 맞고왔는데 눈바디 변화는 크게 모르겠어요🥲🥲🥲🥲🥲 친구가 맞는다고하면 추천은 안해줄듯 (식단 꼬박꼬박 아침저녁 계란,두유 점심 일반식 양적게 지켰는데도 눈바디 별 변화없음) 인바디를 쟀는데 체지방률이 미세하게(2프로)정도 줄었더라구여ㅋㅋㅋㅋㅋ 후.. 식단 저렇게 하면 주사안맞아도 체지방률 저정도 줄지 않나요? ✅결론 아직 3회차지만 큰 효과 기대하기 어려움.. (식단 꼬박꼬박 잘 지켰고, 물도 많이 마셨음) 처음 상담할때 근육 완전 없는편, 지방 많은편이라 효과 좋을것으로 예상했는데.. 쩝 아직 2회차나 더 고통받아야하는게 눈물나네여🥲 문득 사람몸에 한번에 약물이 이렇게 여러부위에 많이들어가도되나 걱정되네요ㅠㅠ 4부위 맞을땐 일상생활 다 가능했는데 5부위 맞으니 몸이 너무 피곤하고 안좋아요ㅠㅠㅠ 저 괜찮은거겠죠..?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